;
14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열린 조인식에는 이준우 KPGA 사무처장과 장수태 JP Lifestyle 공동대표가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 의지를 확인했다.
조인식 후 기념촬영에 임한 이준우 KPGA 사무처장, 장수태 JP Lifestyle 공동대표_좌로부터<사진: kpgt>
‘KPGA 제1회 JP Lifestyle 윈터투어’는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단일 대회로 진행되며, 장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마인즈 골프&리조트다. 대회는 2025년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며, 21~23일 예선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이어 24~25일 본선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운영된다.
장수태 JP Lifestyle 공동대표는 “이번 윈터투어 개최를 통해 한국 골프산업 발전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7년부터는 2개 이상 대회를 개최하고 시니어 윈터투어 신설도 검토 중이다. 앞으로도 한국 골프의 국제 경쟁력 강화와 선수 육성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준우 KPGA 사무처장은 “윈터투어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신 JP Lifestyle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PGA 제1회 JP Lifestyle 윈터투어’는 말레이시아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KPGA 윈터투어 시리즈로, 동계 시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P Lifestyle은 말레이시아를 기반으로 골프·여행·문화·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KPGA 동계훈련 및 골프투어 운영을 비롯해 숙박, F&B, 웰니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Korean Premium Lifestyle in Malaysia”를 비전으로 한국과 말레이시아를 연결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KPGT는 이번 대회 외에도 2026년 2월 태국 방콕 피닉스 골드 방콕 골프클럽에서 ‘2026 KPGA My 문영 윈터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