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 성료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및 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가 지난 10일과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이틀간 연이어 성대하게 개최되며 대한민국 대표 모델 대회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회장 김대한, 대표 박은숙)가 주최·주관한 두 행사는 화려한 드레스 무대와 전통 한복 런웨이를 하나의 브랜드 가치로 아우른 대규모 모델 페스티벌로, 모델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드시 도전하고 싶은 무대’로 평가받는 슈퍼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두 대회 모두
겨울 필드의 대안, 골퍼들이 찾는 ‘힐링 라운드’ 평창송어축제
평창송어축제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체험과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2026년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2007년 시작된 평창송어축제는 2006년 수해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겨울 축제로, 민간 주도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2025년 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약 931억 원에 달했고, 축제 기간 6000여 개의 일자리가 창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송어 나라, 평창’이라는 슬로건 아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니지겐노모리의 대자연을 중심으로 재현했다. 참가자는 엘런 예거 등과 함께 거인의 위협으로부터 자유를 되찾기 위한 전투에 몸을 던지게 된다. 클리어 지점에서 오리지널 굿즈를 제공한다
주식회사 니지겐노모리(본사: 효고현 아와지시, 대표이사 사장: 사다마츠 히로시게)는 효고현립 아와지섬 공원 내의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니지겐노모리’에서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2026년 봄부터 기간 한정으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진격의 거인 THE NIGHT WALK -벽의 너머로-(야간 이벤트)’와 주간 이벤트(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의 두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야간 콘텐츠에서는 프로젝션 맵핑과 사운드 효과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는 엘런 예거 등과 함께 거인의 위협으로부터 자유를 되찾기 위한 전투에 몸을 던지게 된다. 미션을 완수하면, 니지겐노모리 한정 오리지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니지겐노모리의 오리지널 굿즈 이외에 엘런 예거, 리바이 등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컬래버 푸드도 제공된다.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 니지겐노모리 컬래버 이벤트 개요
· 기간: 2026년 봄부터 기간 한정 개최
· 장소: 효고현 아와지시 쿠스모토 2425-2(효고현립 아와지섬 공원 내 ‘니지겐노모리’)
· 내용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니지겐노모리의 대자연을 중심으로 재현한다. 참가자는 엘런 예거 등과 함께 거인의 위협으로부터 자유를 되찾기 위한 전투에 몸을 던지게 된다. 클리어 지점에서 오리지널 굿즈를 제공한다.
그 외에 주간 이벤트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상품, 오리지널 푸드 또한 공개 예정이다. 상세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