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BO 글로벌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전에서는 중국 랭킹 1위 주 디안싱(Zhu Dianxing)과 필리핀 복싱 천재 제리 프란시스코(Jerry Francisco)가 맞붙는다. 총 14전 13승(11 KO)의 전적을 자랑하는 주 디안싱은 '중국의 암살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강력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제리 프란시스코는 '마크스맨'이라는 별명으로 필리핀 복싱의 새로운 전설을 쓸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Hoiana Resort & Golf>
베트남 중부 호이안 남부의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Hoiana Resort & Golf)에서 지역 최고의 국제 복싱 이벤트가 처음으로 개최된다.
오는 8월 3일 토요일 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 복싱 이벤트인 '호이아나 레전더리 - WBO 인터내셔널 타이틀 매치(Hoiana Legendary - WBO International Title Match)'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WBO 글로벌 챔피언십(WBO Global Championship)과 IBF 아시아 챔피언십(IBF Asia Championship)의 두 주요 국제 타이틀 매치가 단일 이벤트로 개최되는 첫 사례다.
WBO 글로벌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전에서는 중국 랭킹 1위 주 디안싱(Zhu Dianxing)과 필리핀 복싱 천재 제리 프란시스코(Jerry Francisco)가 맞붙는다. 총 14전 13승(11 KO)의 전적을 자랑하는 주 디안싱은 '중국의 암살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강력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제리 프란시스코는 '마크스맨'이라는 별명으로 필리핀 복싱의 새로운 전설을 쓸 준비를 하고 있다.
IBF 아시아 웰터급 챔피언십 매치에서는 중국 랭킹 2위 옐레지안 아케텔리에트(Aketelieti Yelejian)와 한국 랭킹 2위 김수진이 맞붙는다. 국가 자존심을 건 이 대결은 강인한 체력과 투지를 자랑하는 옐레지안과 영리한 전략을 구사하는 김수진의 치열한 대결이 될 것이다.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이번 복싱 이벤트에 맞춰 고급 객실과 복싱 티켓, 가족을 위한 조식 뷔페를 포함한 '스테이 앤 복싱(Stay & Boxing)'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유로컵 2024 응원 캠페인', '국제 연 축제-꽝남'에 이어 '호이아나 서머바이브 2024(Hoiana Summer Vibe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럭셔리한 서비스와 웅장한 경기장이 어우러진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관중들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