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싼야 에디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첫 에디션 호텔로, 하이난성의 아름다운 경관과 현대적인 우아함을 융합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투숙객은 스파와 수제 칵테일을 제공하는 The Sky Bar, 고급 레스토랑 The Jade Egret, Barbacoa, Xianhai 등을 이용하거나 The Beach Club에서 신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사진:더싼야에디션>골프의 천국으로 불리는 중국 하이난성에 위치한 수려한 경관의 연안 도시 싼야(Sanya)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 '더 싼야 에디션'이 새로운 휴가 경험을 발표했다. 이 호텔은 모든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족 단위 여행객, 커플, 1인 여행객 등 안목이 높은 고객들은 새롭게 출시된 여름 캠프 프로그램과 업그레이드된 오션 풀, 디올 팝업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더 싼야 에디션은 현대적인 럭셔리와 혁신의 기준을 꾸준히 정립하며, 진정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까다로운 취향과 욕구를 만족시킨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캠프 프로그램은 3~12세 아동을 위한 워크샵, 스포츠, 열대섬 테마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손이 가지 않는" 보육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녀가 The Playland에서 모험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스파, 고급 저녁식사, 수영장 등 레저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에드워드 유안 총괄 매니저는 "에디션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부모와 자녀 모두가 즐겁고 보람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더 싼야 에디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첫 에디션 호텔로, 하이난성의 아름다운 경관과 현대적인 우아함을 융합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투숙객은 스파와 수제 칵테일을 제공하는 The Sky Bar, 고급 레스토랑 The Jade Egret, Barbacoa, Xianhai 등을 이용하거나 The Beach Club에서 신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오션 풀에서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2만 제곱미터 면적의 프라이빗 오션에서 수상 스포츠도 가능하다. The LAC(Lifestyle Aesthetics Community)는 아트 센터, 커피 하우스, 서점, 패션 부티크로 구성되어 투숙객의 경험을 개선하고, 문화와 휴식 및 스타일을 융합해 영감을 선사한다.
또한, 비치 클럽 앳 더 싼야 에디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올과 협력해 트왈 드 주이로 장식된 라운저와 우산, 쿠션 및 카바나가 있는 디올리비에라 팝업 공간을 선보였다. 이 공간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며, 트렌드세터를 위한 최고의 호텔이라는 명성을 굳히고 있다.
싼야는 59개국의 비자 면제 정책을 활용해 국제 관광 소비 센터로서의 매력을 높이고 있으며, 더 싼야 에디션은 이 정책을 자사의 고유한 서비스와 결합해 해외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여름 더 싼야 에디션은 독보적인 접객과 고급 편의시설로 전 세계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더 싼야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싼야 에디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에디션은 개인화와 맞춤화로 기존의 럭셔리를 재정의하는 독특한 호텔 집합체이다. 에디션의 모든 시설은 최상의 식사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및 편의시설을 제공해 그 위치와 시대의 최상의 사회/문화적 환경을 반영한다.
에디션의 각 호텔은 개성과 진실성, 독창성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 섬세한 공용 공간과 디자인 및 디테일이 경험을 이끌어내며, 에디션의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은 부유층 투숙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뉴욕, 마이애미 비치, 바르셀로나, 런던, 도쿄,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 20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